부자들 비법 상호, 상표, 대박

오픈메디칼, 본메디칼과 전략적 제휴 통한 ‘상호 시너지’ 창출 양사는 이번 전략적제휴에 대해 온라인을 바탕으로 의료기기, 생활건강, 응급구조용품, 생활용품 등 6만개의 상품을 보유한 오픈메디칼과 자체 의료소모품 보유 창고와 가격경쟁력, 사업자기반 오프라인에 강점을 가진 본메디칼이 상호 보완을 통한 시너지 창출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출처 : 오픈메디칼, 본메디칼과 전략적 제휴 통한 ‘상호 시너지’ 창출

돈버는 방법 상호, 상표, 대박

LIG시스템-한국방재협회, 재난분야 상호지원 업무협약 체결 재난분야 상호지원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방재협회는 ‘자연재해대책법’ 제72조에 법적 근거를 두고 설립된 특수법인으로 재해대책에 관한 연구, 방재 및 재난안전 교육, 국민 방재역량 제고 등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은 양사의 상호지원 교류…
출처 : LIG시스템-한국방재협회, 재난분야 상호지원 업무협약 체결

돈버는 방법 상호, 상표, 대박

낙동강생물자원관-영남대, 상호협력 협약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는 업무협약을 영남대학교에서 체결했다 양 기관은 연구·교육·전시 개발을 위한 연구 자원 공동 활용 및 공동 연구 참여, 연구·교육·전시 개발을 위한 전문가 공동 활용 및 인적 교류, 지식 정보의 상호 교환과 국내외 심포지엄 및 세미나 공동 개최, 생물자원 관련 전문가…
출처 : 낙동강생물자원관-영남대, 상호협력 협약

부자들 비법 상호, 상표, 대박

슈틸리케, KFA와 상호 합의하에 계약 종료…차기 감독은 허정무? 정해성? 신태용? 이용수 기술위원장은 “슈틸리케 감독이 나름대로 축구대표팀과 유소년 교육 등에 많은 노력을 해주셨지만 월드컵 최종예선 성적이 원하는 만큼의 결과가 안 나왔다고 판단해서 대한축구협회가 상호 합의에 의해서 계약해지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했다.

슈틸리케 감독은 지난 2014년…
출처 : 슈틸리케, KFA와 상호 합의하에 계약 종료…차기 감독은 허정무? 정해성? 신태용?

돈버는 방법 특허, 저작권, 상표, 출원

中화웨이, 영국서 특허침해 ‘덜미’…판매금지 위기 중국 경제지 제일재경일보는 영국의 잉글랜드 웨일스 고등법원 특허재판소가 화웨이를 상대로 지적재산권을 침범당한 업체에 표준특허료를 내야한다며 그렇지 않으면 영국 판매를 금지당할 것이라고 경고했다고 15일 보도했다.

화웨이는 즉각 법원 판결을 받아들여 후속 조치를 검토…
출처 : 中화웨이, 영국서 특허침해 ‘덜미’…판매금지 위기

부자들 비법 상호, 상표, 대박

원광대, 한국기술교육대와 학술교류협정 체결 ‘우수인력 양성-상호협력 강화’ 원광대학교 관계자는 “지난 14일 한국기술교육대학교와 우수인력 양성 및 상호협력을 위한 학술교류협정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교는 교류의 물꼬를 트고 협력강화 및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또 교육 및 연구 인력의 상호 교류…
출처 : 원광대, 한국기술교육대와 학술교류협정 체결 ‘우수인력 양성-상호협력 강화’

돈버는 방법 상호, 상표, 대박

푸르미가족봉사단-인천시의회 저출산해결방안연구회, ‘심각한 저출산 문제에 대비한 상호 협력체계 구축의 업무협약’ 체결 푸르미가족봉사단(단장 박위광)과 인천광역시의회 저출산해결방안연구회(대표 박영애)는 지난 13일 푸르미가족봉사단 사무국 교육장에서 ‘심각한 저출산 문제에 대비한 상호 협력체계 구축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박영애 시의원, 박병만 시의원, 연구회 자문위원 등…
출처 : 푸르미가족봉사단-인천시의회 저출산해결방안연구회, ‘심각한 저출산 문제에 대비한 상호 협력체계 구축의 업무협약’ 체결

돈버는 방법 상호, 상표, 대박

이대훈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 방역상황 확인 및 근무자 격려 (서울=국제뉴스) 이상철 기자 =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이대훈)은 13일 AI 확산 방지를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전북 임실군의 방역현장을 방문했다.

  이대훈 대표이사와 상호금융 및 전북지역본부 임직원들은 이날 오후 임실군 관촌면에 위치한 AI 거점소독시설을 방문해 방역상황을 확인하고…
출처 : 이대훈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 방역상황 확인 및 근무자 격려

부자들 비법 특허, 저작권, 상표, 출원

위지트, 서셉터 표면 처리방법 관련 특허 취득 위지트는 서셉터 표면 처리방법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위지트는 “이번 특허는 액정표시장치(LCD) 화학기상증착장비(CVD) 챔버 내부에 설치되는 서셉터에 관한 기술”이라며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제품은 표면 조도가 높게 형성되고 서셉터와 기판의 접촉 면적 및 정전력을…
출처 : 위지트, 서셉터 표면 처리방법 관련 특허 취득

부자들 비법 상호, 상표, 대박

농협상호금융, 중신용자 맞춤형 사잇돌 중금리 대출 상품 출시 ▲ 이대훈(가운데―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가 13일 서울 송파농협 본점에서 ‘사잇돌 중금리 대출’ 출시를 맞아 상호금융 및 송파농협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농협 농협상호금융이 중신용자의 금리부담 완화와 담보여력이 부족한 서민들의 금융애로 해소를 위한…
출처 : 농협상호금융, 중신용자 맞춤형 사잇돌 중금리 대출 상품 출시